<코바코 광고교육원> 온라인 무료 강의 추천 & 수료증 발급

2021. 1. 12. 21:42마케팅 이야기/마케팅, 광고기획 STUDY

안녕하세요!! 오늘도 눈이 억수로 많이 왔어요ㅠㅠ

다들 무사히 귀가하시길...

 

혹시 kobaca 광고교육원 아시나요??

모르셨다면 좋은 정보 알려드립니다~!!

광고분야 쪽 무료 강의가 좋은 내용이 은근히 많아요

저같은 비전공자에게는 단비같은 존재입니다^,<

edu.kobaco.co.kr/

 

Kobaco광고교육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운영, 교육원 소개, 광고전문가, 지역교육, 산학협동교육, 청년취업 아카데미, 청년광고인 취업집중 등

edu.kobaco.co.kr

저는 작년 말까지 온라인교육 5개 과목을 완강~!!

대학생 때 알았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간절한 취준생(아니 프리랜서)은 스스로 열공모드..^^

나~ 나 꿈이 있어요~ 그 꿈을 믿어요~♪

 

아무튼 온라인 광고 강의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무료☜니까 한번 살펴보시고 들어보세요ㅎㅎ

제가 친절하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상부상조하는 삶..♡)

 

 

STEP1. (회원가입 필수)

먼저 코바코 광고 교육원 홈페이지에 로그인

 

STEP2. 로그인 후에

e-learning.kobaco.co.kr/main/index.jsp

여기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E-learning 사이트는 별도로 있더라구요

 

kobaco 광고교육원

고객지원 02-2144-0151 상담시간 : 평일 9: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e-learning.kobaco.co.kr

STEP3.

▶교육과정 을 클릭해주시면 총 5분야가 있어요

STEP4.

마음에 드는 강의를 수강신청 !! 참 쉽죠잉~~??

제가 선택했던 강의는 하단 첨부된 사진에 있습니다

대학생 시절 못들어서 한이 되었는지ㅠㅎㅎ

관심있던 분야를 선택하여 열심히 들었어요~!

"광고 캠페인, 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물론 다소 지루한 느낌의 강의도 있었지만...

배움의 모든 과정이 재미있을 수만은 없으니까요!

성격 급한 저는 그런 부분은 조금 빨리 감기로 들으며 완강을 해냈어요ㅎㅎㅎ(너무 솔직했나..?)

코바코 수강 완료한 강의 LIST

STEP5. 마지막!!!

5개 강의 완강 후 코바코 측 이메일로 인증만 남겨주시면 수료증이 날라와요

마무리는 좋았던 수업 추천 !!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이라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다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이 많던 수업들이었지만

광고회사에서 오래 일하신 현직자 분들의 강의가 특히 좋았던것 같아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업

특히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셨고 광고인의 보이는 점만을 내세우시지 않고

솔직하게 고된 과정, 극한 직업이라는 표현도 하셔서 더 와닿았어요 :)

광고인에 대한 자부심과 후배들에게 하고싶은 이야기까지 해주셔서

진심이 느껴지고 더욱 감동 받으며 마무리한 수업이에요ㅠㅠ

개인적으로 감사인사 드리고싶다..☆

 

또한 ▶'광고 카피&크리에이터' 수업에서도

다양한 광고 사례와 영상을 접할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

제가 특히 배우고 싶었던 부분이라 더 재미있게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수료증 (하단에 인증 도장은 잘랐어욤)

코시국에 코바코와 집콕하며 열심히 해봐요 우리~!~!

초보마케터가 핵고수마케터가 되는 그날까지..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