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프리미어 프로 유튜브 영상 편집] 된다스 영상편집 스터디 4주차

2021. 3. 2. 19:00마케팅 이야기/취준생의 일상

3주차에는 영상편집의 기본이면서 핵심인

컷편집과 자막, 오디오에 대해 공부하였어요

4주차에는 인트로 영상 드는걸 배웠습니다ㅎㅎ

교재에서 보여준 인트로 종류는

1- 로고가 날아와 박히는 인트로

2- 하이라이트만 빠르게 보여주는 인트로

3- 물체가 지나가면 글자가 나타나는 인트로

4- 레트로 감성, 타이핑 효과 인트로

5- 꿀렁꿀렁 움직이는 자막 인트로

6- 움직이는 종이인형 인트로

브이로그는 3번이나 4번

요리영상은 2번

정보전달 영상은 1번이나 5번

+인물강조할때는 6번

이렇게 적용하면서 잘 쓰일거 같아요 :)

저는 핸드드립커피를 내리는 영상으로

하이라이트 인트로를 만들어 보았어요

 

기본은 컷편집-배경음악-자막 순서에

추가적인 요소를 담아서 편집하였어요ㅎㅎ

 

step1. 핵심장면 컷 편집

step2. 배속 적용하기(p290)

step3. 배경음악 맞춰 2차 컷편집

step4. 자막

step5. 도형으로 자막 포인트

 

 

편집영상은 카페에 올리겠습니다ㅎㅎ :)

영상편집 고수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cafe.naver.com/doitstudyroom

 

Do it! 스터디룸 : 네이버 카페

Do it!, 된다 시리즈 책으로 함께 공부하고 서로 돕는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python, C, java, Android

cafe.naver.com